Top Guidelines Of 애드워즈

Key phrase segmentation – Different types of search phrases really should get website visitors to distinct landing webpages that match intent.

광고주의 예산을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최대의 매출 효과를 드리겠습니다.

분류가 잘 되어 있고 타겟팅 방식이 정교하기 때문에 가장 연관성이 높은 영역과 대상에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.

게재위치(웹사이트, 동영상, 모바일 앱)의 카테고리를 주제 별로 분류한 후 관련성이 큰 사이트에 광고를 노출합니다.

‘캠페인 실험’은 기존 캠페인을 미러링 한 임시 캠페인에서 실험을 진행하며 기존 캠페인과의 실적을 비교하는 기능입니다.

최적화가 성공적으로 이뤄지면 클릭률, 전환율, 전환수는 늘어나고 클릭단가, 전환당비용, 이탈률은 줄어듭니다.

디스플레이 광고와 달리 키워드 광고에서는 이미지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. 대신 광고확장이란 기능을 통해 추가적인 문구와 링크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.

광고주가 ‘소형 액자’라는 단어를 키워드로 등록했고 사용자가 ‘소형 액자’라는 단어를 검색했다면 키워드는 ‘소형 액자’이고 검색어도 ‘소형 액자’입니다. 이 경우 키워드와 검색어가 일치합니다.

키워드 : 광고를 노출시키고자 하는 키워드 목록 , 설정요소: 키웓, 입찰가, 검색유형 등 (단, 광고 형식에 따라 애드워즈 광고 대행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다.)

예를들면 클릭당 구매율이라던가 어떤 제품이 많이 팔리는지 와 같은 항목들입니다.

크롬 시크릿모드 이용하시면 아이피만 변경해도 괜찮습니다 파이퍼폭스도 ···

광고확장은 광고에 더 많은 정보를 포함시켜서 주목도와 클릭률을 높이는 효과가 있습니다.

달라질 수 있다 해도, 일일예산을 통해 매일 발생할 수 있는 클릭 금액의 한도가 지정됩니다.

광고 전환이라는 게 변수가 워낙 많아 정확하진 않지만 참고할 정도는 되는듯합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